본문 바로가기
  • 삐삐의 쉼터
당첨선물 자랑

맛있는 DOO it~~~시식후기

by 삐삐의 쉼터 2009. 6. 12.

 

                    ** 유난히도 화창한 봄날~~~~~ 

                    서울우유 두잇 체험단이 되여 기쁜 마음에 설래이고 

                    점심을 먹고 잠시 무료해 질때쯤 되여서

                    택배 아저씨께서 저의 이름을 부르며  가게로 들어오십니다.

                    반가운 마음에 나가보니 이렇게 튼튼한 박스에

                    두잇이 한아름 배달되여 왔습니다.

  

         **튼튼한 박스에 담겨져서 도착한 DOO it~~~

 

        ** 행여 병이 깨질세라 하나하나 비닐포장지에 안전하게 싸주신 모습~~~

 

           **우선 맛을 보기위해서 한병 시식 부터 해보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병뚜껑 따는데 조금 힘이 드네요..연약한 여자가 따기에는 조금 버거울듯...ㅎㅎ

        한모금 마시니 음 고소한 냄새가 입안가득...

        걸죽한것이 다른 제품에 비해 농도가 진하고....

        양도 또한 한끼식사 로도 충분할듯 싶네요.. 

        

 

          ** 이참에 점수좀 따볼까??

          지금쯤 출출할것 같아 신랑과 종업원들을 모두 사무실로 모이라 하고 

          만두에 두잇을 곁들인 간식 파티를 하였답니다.

          다들 고소하고 맛있는 두잇을 주어서 고맙다며 사진 한방 허락해 주셔서 한방 콕~~~ㅎㅎ

 

          ** 다들 나누어 먹고 마지막 한병은 울아들을 위해서 남겨 두었다가 간식 먹을때

            토스트와 함께주었답니다.

        

 

          ** 시식 전담맨....울아들.....

          역시나 맛있게 잘먹고 있습니다.

          그런데...오늘은 컨디션이 않좋은가 보네요..

          오늘따라 초상권 타령을 연신 해대더니 옆모습만 찍으랍니다..ㅎㅎㅎㅎ

          에이 치사한놈???.............ㅎㅎㅎ

        

 

          ** 서울우유 두잇 검은콩은 우리땅에서 자란 100% 국산 서리태에 국산 검은깨 거기다

        흑미까지 더해져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그러니 앞으로 더 이쁘고 튼튼하게 자라날 우리 조카에게도.....

        학교 마치고 돌아와 허기진 아이들 한태도.....

        또한 임산부와 나이드신 어른들께도 아주 좋은 영양음료가 될것 같습니다..

       

 

         ** 맛있는 서울우유 두잇.............

            체험단이 되여 시식할기회를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