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삐삐의 쉼터
당첨선물 자랑

원터치 짜장면과 그라탕~~~

by 삐삐의 쉼터 2009. 5. 22.
원터치 짜장면과 그라탕을 먹고~~~~

처음부터 구입 하기 쉽지 않았던 원터치~~~~


온동네 마트를 다 뒤졌는데도 없어서


결국은 쇼핑몰에 주문을 했더니 어제께야 도착을 했네요


울 아들은 원터치가 왔다는 소식에 어떤맛인지 궁금하다며


학원끝나자 마자 집으로 달려왔다고 너스래를 떨고


빨리 시식해봐야 한다며 조리해 달라고 합니다.


원터치 종류가 다양해서 다 구입해 먹어보고 싶었지만


자짱면과 그라탕 두종류밖에 없다고 해서 두가지만 구입을 했습니다.


 


* 원터치 자짱면과 누들 그라탕......


   원터치 마크가 새롭게 눈에 뛰네요.



*뚜껑을 열어보았더니 배송때문에 그런지 면은 냉동이 되여있는데


  소스는 다 해동이 되여  약간 섞여있었습니다.


  이때 까지만 해도 이게 무슨 맛이 있을까? 걱정을 하였습니다.


* 하지만 먹어봐야 맛을 알겠죠~~~~


  짜장면 먼저 전자랜지에 넣고서  5분 30초를 돌리고서 꺼내니


  김이 모락모락 짜장 냄새가 코끝을 자극 합니다.


* 누들 그라탕 역시 전자랜지에 넣고서 5분30초 후에 꺼내보니 달콤하고


  고소한 향기가 입맛을 다시게 합니다.


 


* 적당한 굵기의 면발과 소스.... 역시 짜장면 본연의 맛이 느껴지네요.


* 쉽게 먹어보지 못하는 누들 그라탕 ~~


  부드러운 면발과 치즈와 크림의 만남...


  입안가득 고소함이 느껴집니다.


* 울아들 시식은 자기가 해봐야 한다며 짜장면을 맛있게 먹고있네요.


  초상권을 생각해서 얼굴에 모자이크 처리 해 달랫는데 제가 컴터에


  능숙하질 못해서 그냥...ㅎㅎㅎㅎ


* 누들 그라탕도 먹어봐야 한다며 제가 먹고있던것을 가져가서 먹고 있습니다.


  음~~~엄마 이건 새로운 맛인데요..


 


 짜장면은 고기도 많이 씹히고 맛도 좋았습니다.


 다만 제 입맛에는 약간 짠것 같았습니다.


 제가 좀 짜게먹는 편인데 제입맛에 짜다면 어린 아이들이 먹기엔


 좀짜지 않을까 하느 생각이 드네요.


 누들 그라탕은 냄새부터 너무 달콤해 빨리 먹어보고 싶을 정도 였는데
 어른들이 먹기에는 조금 느끼한 맛이 나고 아이들은 맛있다고 합니다.


 ** 원터치제품 모든면에서 만족합니다.


     다만 짜장면 한그릇 값을 생각 한다면 가격이 조금 비싸다는 생각이 드네요.


 ** 편의점등에서 아이들이나 학생들이 구입해 전자랜지에 조리해서 먹을때는


     필히 손조심이라는 문구를 크게 써놓아야 할것 같습니다.


    *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수 있어서 좋은 원터치 제품 주위에도 나누어 주고


      저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언제나 번창하는 농심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