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삐삐의 쉼터
삐삐의 요리

모닝빵 야채 샌드위치

by 삐삐의 쉼터 2010. 7. 8.

 


 벌써 사일째... 아들의 기말고사로 학교 끝나면 바로 독서실로 가는바람에

 간식 챙겨주기도 바쁘고 얼굴보기도 힘드네요..

 내일이면 시험도 끝나는데 마지막까지 열심히하길 바라는 마음에

 사무실에서 잠깐 시간을내여 집으로 와서 아들의 간식을 만들어 주었답니다..

 

 

오늘의 간식을 무엇으로할까 고민하다가 모닝빵 사다둔것이 있어서

모닝빵 야채 샌드위치를 만들기로 하였네요..

 

우선 주재료인 모닝빵이 있어야 겠지요..

 

 

각종야채와 영양이 풍부한 꼬마잎 채소도 깨끗이 씻어서 물기를 빼서 놓으세요.

 

 

    

야채또한 가늘게 채썰어 씻은다음 물기를 빼주시고...토마토는 얇게 잘라놓으세요..

      

 

모닝빵은 중간을 칼로 갈라서 안쪽만 후라이팬에 살짝 구워주세요.

 


그럼 재료는 다 준비가 되였나요??

상추는 양상추가 없어서 대신.....ㅎㅎㅎ

 



채썰어놓은 야채는 섞어서 마요네즈에 살살 버무려 주세요..

 


     1차~~ 빵위에 딸기잼을 바르고....             2차 ~~ 상추를 반접어서 올려 주시고

 

       

 

 3차 ~~ 아주 먹음직스러운 토마토를.....           4차 ~~ 마요네즈에 버무린 야채를.....

 

        

 

 그런다음 빵을 올려서...완성~~~

 

 

흠~~~ 너무 먹음직 스럽지요...맛도 짱 이랍니다..ㅎㅎㅎ

 

 

아들이 학교에서 끝나고 집에온다고 전화가 와서 오면 바로 먹을수있게

테이블셋팅?? 을 해놓고.....



엄마가 이시간에 왠일이세요? 하면서 넘 반가운표정~~~

간식정도는 자주 챙겨 주어야 하는데... 이렇게 좋아하는것을.. 자주 못해줘서

아들한태 미안한 마음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