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삐삐의 쉼터
행복한 이벤트

오토약이 다 떨어질때가 되여서 그럴까요?

by 삐삐의 쉼터 2010. 6. 30.
 오토 약이 떨어질때가 되여서 그럴가요??


안녕 하세요..
오늘도 무더운 날씨~~~

모기들이 점점 더 기승을 부리고 있네요.
다행이도 저는 에프킬라 오토덕분에  아직까지 모기한번 물리지않고
잘 지내고 있습니다..ㅎㅎㅎ


그런데 어제 저녁에는 자동으로 분사가 되면서 나는 탁탁 소리가
한동안 들리지가 않는거예요.


그래서 아직 7분이 안된건가 하고서 혹시나싶어 시간을 제보았어요.
그런데 한 20분 정도 지나서도 소리가 안나서 꺼네여 보았지요.


분명 누름은 온에 되여있는데....이상하네요.


혹시나싶어 오프로 했다가 다시 온으로 누르니 탁 소리가 나면서 분사가 되더군요.


다시 설치를 해놓고 시간을 제어보니 정상적으로 7분에 한번씩
분사가 되고 있는것을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가끔씩 분사구가 막혀서 이런 현상이 생기는것인지??
아니면 제가 스위치를  잘못 눌러서 그런것인지?
그도 아니면 약이 다 떨어질때가 되여서 그럴까요??


왠지 살짝 궁금해 지내요...ㅎㅎㅎ

 

o023594     에프킬라 오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