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삐삐의 쉼터
행복한 이벤트

사무실에 설치한 에프킬라오토~~

by 삐삐의 쉼터 2010. 6. 17.

 

 사무실에 설치한 에프킬라오토~~

요즘 모기가 정말 많이 출몰하네요..

집에는 에프킬라오토를 설치 해서 그런지 한번도 물리지를 않았는데...

사무실에 있으면 뒤에 텃밭이 있어서 그런가 아침부터 물어재끼네요..ㅎㅎ

하는수없이 전에 받았던 1주 당첨금으로 이마트가서 하나 구입해 왔답니다.

브랜드카드가 없어 할인도 못받고 정가주고 구입했더니 배가 살살 아프네요..ㅎㅎ

모쪼록 사무실에서도 오토...실력 발휘해서 오늘부턴

모기밥이 안되였으면 좋겠네요..ㅎㅎㅎ



o023594     에프킬라 오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