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삐삐의 쉼터
행복한 이벤트

동문 학부모회 정기모임이 있던날~~~

by 삐삐의 쉼터 2010. 6. 23.
 동문 학부모회 정기모임이 있던날~~~

        에프킬라오토의 체험 활동이 시작된 6월의 어느날~~~~

        하남천현초등학교를 졸업한 자녀들을둔 부모님들의 모임인

        천현동문 학부모회의 6월 정기모임이 있었지요.

        한달에 한번씩 모임을 갖고 천현 학교를 졸업한 우수하고 모범이되는 학생들에게

        장학금도 전달하고 봉사활동도 하는 단체지요.

        다행이도 이번 모임은 저희 가게에서 하기로 약속이 되였던터라

        넓은 마당에서 모처럼 바베큐파티를 하게 되였습니다.

      

        그런데 한참  에프킬라 오토의 체험 활동을 하고 있던터라

        이곳에서도 저는 가만있지를 못하고 또...기회다 싶어..열심히...ㅎㅎㅎ

모처럼 야외에서 바베큐 파티를 해서 그런지 참석인원이43명이나 되였네요..
일곱시에 모임이 시작되고 서서히 분위기가 무르익어갈무렵 여기저기서
앗 따가워 하는 소리들이 연신 들리기 시작 하더니
모기에 물리고 난리가 났습니다.
급한되로 에프킬라 모기향을 몇개 피워놓고서는
사무실에 놓으려고 사다두었던 에프킬라 오토를 가지고 나갔지요.
조립을 해서 한쪽에 세워놓았더니 다들 처음보는 제품이라고 신기해 하더군요..
그래서 제가 또..잠깐 동안...일장 연설에 들어갔지요...
 
이것은 에플킬라오토라고 넘 편리하고 좋아 제충국성분이라 인체에 해도없고
한번 걸어놓으면 한달정도는 신경 안써도돼 그리고...7분마다 한번씩 분사가 되거든...
모임에서 오래 이야기하면 안되기에 여기까지..
다들 인터넷 들어가서 찾아봐~~~~
아쉽게도 브랜드카드가 없어서 나누어주진 못했지만 아마도 많은 맘들에게
확실한 홍보는 되지않았을까 싶네요..ㅎㅎㅎ
 
o023594     에프킬라 오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