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삐삐의 쉼터
행복한 이벤트

임신한 조카도 오토를 사달라네요....ㅎㅎ

by 삐삐의 쉼터 2010. 6. 22.
 임신한 조카도 오토를 사달라네요....ㅎㅎ

어제 오랜만에 임신한 조카와 통화를 했어요.

그간 안부도 물을겸.....

그런데 조카가 대뜸 하는말...

이모 ...이모블로그에 가봤더니

에프킬라오토라고 글써놨던데

그거 효과가 좋아? 하면서 묻네요..

그럼... 특히나 임산부들은 모기약 냄새 맡으면 않좋은데

이제품은 제충국 추출물이라 인체에 해가없고

또 한번 걸어놓으면 7분에 한번씩 자동으로 분사가 되여서

아주 편리하고 좋아.... 라고 말 했더니

잠시후 들려오는 조카의 대답 !!!!

이모~~~ 그러면 그건 딱 나한태 필요한거네..

우리애기가 이모한태 하나 사달라 그러래~~~

어휴...이 얄미운것...

결국은 이모한태 사서 보내달라는 예기로군....

임신한 조카의 부탁?? 이니 안사줄수도 없고...

암튼 에프킬라 오토 덕분에?? 제 주머니만 가벼워 지는데..ㅎㅎㅎㅎ

그맘을 아시는지 오늘 4주차 당첨이 되였네요...

오토는 미리사서 조카에게 보내 주어야 겠지만..

그래도  이렇게 당첨되여 상품권도 보내주신다고 하니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감사 합니다...^^

 

 

o023594     에프킬라 오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