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삐삐의 쉼터
행복한 이벤트

동생들과 함께한 브랜드카드

by 삐삐의 쉼터 2010. 5. 28.
 동생들과 함께한 브랜드카드

 

한달에 한번씩 5섯명이

정기적으로 모이는 모임이 있는날~~

그곳에서도 나는 에프킬라 오토에대해 열변??을 토하며

보란듯이 브랜드 카드를 펼쳐 보였지요.

처음에는 이게뭔데하며...시큰둥한 표정들...

그러나 브랜드카드를 읽어보고는

이런제품도 있었어 하면서

효과는 있는지..유해성분은 없는지..사용하긴 편리한지...

아줌마들의 특유한 냉철함을 앞세워 이것저것 물어가며

즉석에서 토론에 들어 갑니다.

결론은....5,000원 할인쿠폰들고 이마트로 달려가서 구입해야겠다.

일단 써봐야 알겠지 하면서 할인쿠폰에 눈독을 들이는군요.

그래 너희들이 써봐야  에프킬라오토의 뛰어남을 알겠지....ㅎㅎ

아그들아~~~

올여름 짧은 치마 입고 다니려면 다리관리 들어가야지...

모기물려서 여기저기

딱지부치고 다니지말고....

 

브랜드 카드 다 읽는동안 음식 주문 도 못하게 하고..

카메라만 들이대면 표정관리들 못하고....

퀴즈에 동참하라 협박하고...

왕언니때문에 못살겠다고 다들 난리....

이날 음식값은 어쩔수없이 제가 쏘았답니다...ㅎㅎ

에프킬라 오토 !!! 이게 다 잘난....너 때문이야~~~~~ㅎㅎ


o023594     에프킬라 오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