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삐삐의 쉼터
행복한 이벤트

에프킬라오토 오늘 드디어 풀가동 하다 !!!

by 삐삐의 쉼터 2010. 5. 27.
 에프킬라오토 오늘 드디어 풀가동 하다 !!!

에프킬라오토 오늘 드디어 풀가동 하다 !!!


며칠동안 쉼없이 추적추적 비가 내리고

어제부턴 햇살이 조금씩 비추더니

왠 바람이 또 그렇게 불던지요..

오늘에야 따스한 햇살이 조금은 덥게 느껴지고

아마도 오늘밤 부터는 드디어 모기들의 출현이

시작되지 않을까 쉽네요...ㅎㅎ

 

예전 같으면 모기 때문에 큰일이네....

올여름은 어떻게 보낼까?

걱정아닌 걱정으로 보내고 있을탠데...

 

요즘은~~~~

으흐흐흐~~~~~

모기!!! 너 어서와라 ?? 하면서...

모기가 나타나기 만을 기다리고 있네요..

크 하하하~~~~

 

왜 인지는 다들 아시지요???

에프킬라오토의 탁월한 성능을

눈으로 확인해야만 직성이 풀리는 우리는..

대한민국 아줌마 이니까요...ㅎㅎㅎ

 

그동안 약이 아까워서???

오프에 해놓고 모기님이 나타날때까지

무던히도 참고 기다렸지요..

그런데 오늘 아침

겁없는 모기한마리가 나타나

눈앞에서 알짱거리는게

얼마나 신경 쓰이던지.....

 

드디어 오늘저녁부터

에프킬라 오토!!!!

실력발휘~~~~

온에 눌러놓고

풀....가동에 들어가려 합니다..ㅎㅎㅎ

 

암것도 모르고 제철이다 싶어

훨훨 날개짖하며 날아다니는 모기들....

너희들은 이제

에프킬라 오토의 달콤한 국화꽃 향기속에서

생을 마감할것이다....

 

그래도 향기롭게 사라지는 너희들은

정말..행복한 모기와 해충들 이란다~~ㅎㅎㅎㅎ

 

o023594     에프킬라 오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