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삐삐의 쉼터
행복한 이벤트

해충잡는 방향제 에프킬라오토!! 조카를위해 선물했어요....

by 삐삐의 쉼터 2010. 5. 29.
 해충잡는 방향제 에프킬라오토!! 조카를위해 선물했어요....

너무나 깜직하고 귀여운 우리 조카....

이제 1년육개월된 조카가 한여름 모기한태 시달릴까

걱정이되여 에프킬라 오토를 선물하였답니다.

어느날 집에놀러온 동생이 갑자기 칙하는 소리를 듣더니

언니 저게뭐야 요즘은 방향제가 저렇게 나와 하네요..

방향제?? 그래 해충잡는 방향제야..하면서 얼마나 웃었던지요..

브랜드 카드를 여기저기 나누어주고 동생한태도 하나 주었더니

언니 이거 미소한태 꼭 필요한거다!!!

 하면서 오천원 쿠폰 들고 당장 이마트에 가자고 하네요..

그래서 집앞에 있는 이마트로 가서 하나 구입...

사랑하는 동생이다 보니 계산하란 말은 못하고....

다른것 계산하면서 제가 또 계산하고

그래 미소가 이뻐서 이모가 선물하는거다..ㅎㅎㅎ

 

미소야 올 여름에는 에프킬라오토가 있어서

밤에도 모기가 아야하고 물지 않을거야...

푹자고 무럭무럭 자라주렴아~~

  한번 해본 솜씨가 있어서 그런지 간단하게 조립하고...

 벽에 부착할곳이 마땅치 않아서 거실옆 김치 냉장고위에 자리를 잡아

설치해 주고왔네요..


o023594     에프킬라 오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