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삐삐의 쉼터
행복한 이벤트

이마트에 진열된 에프킬라오토 가격이 !!!

by 삐삐의 쉼터 2010. 5. 31.
 이마트에 진열된 에프킬라오토 가격이 !!!
동생과 에프킬라오토를 사기위해서
동네에있는  지에스마켓을 갔더니 아직 제품이 진열되지 않았네요.
그래서 좀더 멀리있는 이마트로 갔엇지요.
이것저것 구경하다가 모기약과 매트들이
열되여있는 곳으로 발길을 향하고
많은 제품들중 유독 눈에띄는 에프킬라 오토가 반가움을 더해 주네요..
 
옆에있던 동생이 언니 가격이 싸지는 않네....하고 말하기에
글쎄...값이 비싼만큼 뭔가 다르지 않겠니~~~
 
하고는 그동안 에프킬라오토에 대해 알고있는 상식과 더블어
박스옆에있는 성분과,효능을보고는 다시 설명해 주었지요..
 
동생왈...언니 그래도 가격좀 내려달라고 이야기해봐!!!
 
아이참....너는 내가 무슨 빽??이 있다고
나한태 그런힘이 어디있니.....ㅎㅎㅎㅎ
 
그래도 가격표 함찍어서 올려 볼께요...
 
혹시 아직도 마트에서 파는 가격은 모르시는분도 계실것 같아서......
에프킬라오토 장식케이스셋트는 29,900원 이네요..
이것은 가격이 비싼것 같지는 않군요..

오토 교체용은 18,900원 ....

요즘 경제도 안좋아서 우리 아줌마들 주머니도 빵꾸?가 났는데

교체용은 쬐끔만?? 더 저렴했으 좋겠네요..ㅎㅎㅎ


그래도 브랜드카드에 붙여주신 오천원 쿠폰덕분에.....

오천원씩이나 싸게 주고 구입해서 동생네집에 설치해주고오니

기분이 참 좋았답니다......ㅎㅎㅎ


***한국존슨 에프킬라오토 사장님!!!!!!!

 

사람들이 요즘 물가가 넘 많이올라서 다들 사는게 재미없다고  말합니다..

에프킬라오토~~~구입할때 만이라도

룰루랄라~~~ 즐거운 마음으로 저렴하게 구입할수있도록 해주세요.~~~꾸벅 ^^

 

o023594     에프킬라 오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