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삐삐의 쉼터
삐삐의 노트

덕구온천 송율 갤러리 오행시

by 삐삐의 쉼터 2022. 9. 27.

지난번 친정엄마,언니와 함께 울진 덕구온천으로 여행을 다녀왔답니다.

그곳에서 송율갤러리로 오행시 이밴트를 한다기에 참가를 했다지요.^^ㅎㅎ

그런데 이밴트 당첨자가 오늘 발표 된다기에 두근두근~~~~

장려상을 받게 되였네요.^^

 

담당자 분 통화중 장려상이라  좀 아쉽네요. 했더니....

호텔과 리조트에서 정말 많은분들이 참가를 하셔서 장려상도 대단하신거라고....

장려상도 감지덕지 한것을 잠시 잊고서는...

제가 잠시 오만에 빠졋던 순간....

급 반성 합니다.ㅜㅜㅜ

장려상 상품은요??? 객실 50% 할인권 이랍니다.^^ㅎㅎ

 

 

 

송율 갤러리 오행시

 

 : 송림이 푸르른 어느 날

 : 율밤 처럼 달콤하고 포근한 휴식처

 : 갤러리 송율이 있는 덕구온천 에서

 : 러블리한 친구들과

 : 리듬을 타며 봄밤을 즐겼다네

 

 

 : 송파에서 강릉을 거처

 : 율곡 선생님의 오죽헌도 들러보고

 : 갤러리 송율이 있는 덕구온천에 도착, 그곳에는

 : 러블리 한 그림들이 전시되여 있었고

 : 리본달린 화환들로 가득차 있었다.

 

 

송  : 송림이 우거진 이곳 덕구온천에서

율 :  율동에 맞추어 모두가 춤을춘다,

갤 :  갤러리에 걸려 있는 그림들도 함께 춤을추고

러 :  러브, 아이러브유 를 외치며

리 :  리듬을 타고 하나, 둘, 들어오는 사람들, 덕구에서 축제의 장이 열렸다.

'삐삐의 노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오는날 맨발걷기~~  (0) 2023.06.29
잠깐의 여유~~  (0) 2023.02.07
하남여성 자기개발 대회  (0) 2022.09.24
엄마의 밥상  (0) 2022.09.23
오랜만에 .....  (0) 2022.0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