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삐삐의 쉼터
삐삐의 솜씨

핸드메이드 모시원단으로만든 돌 드레스~~~

by 삐삐의 쉼터 2012. 8. 22.

 

    한복 원단으로 만들어 주려고 했는데...

    시원한 모시원단이 색깔도 이쁘고 눈에 띄길래....ㅎㅎ

    처음에는 아기피부에 조금 까칠할까봐  걱정을 했는데

    안에 면티 하나 입히고서 그위에 입혔더니 괜챦네요.

 

    분홍 원피스에 노란 볼래로가 정말 잘어울려서 이쁘네요..

    항상 뭘 만들려면 디자인 구상하느라?? 머리가 지진 나지만...ㅎㅎ

    그래도 만들어 놓고 나면 맘에 들어서 기분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