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삐삐의 쉼터
삐삐의 솜씨

지인들께 손수짜서 선물한 모자와목도리들~~~

by 삐삐의 쉼터 2013. 1. 7.

  배불뚝이 조카..임산부 모델같이 넘 잘어울린다...^^ㅎㅎ

                      가나안 덕 사장님 부부~~~

                       장사하실때 춥지말라고~~~~~

          넘 고맙다고 스스로 인증사진까지 찍어 주셨다.....^^ㅎㅎ

 

                 이제 돌지난 조카 손녀딸용~~~~손 토시까지..넘 귀엽다..^^

 

    어떨까?? 나도 한번 폼 잡아봤다...ㅋㅋㅋ

   정작 내것은 하나도 못짯다..ㅠㅠㅠㅠㅠ

   에구...하도 많이 짲더니 손가락이 아프다...

 

   이제 곧 돌이된다는 거래처 직원 딸래미꺼~~~~

  빨간색이 넘 앙증맞고 귀여운데....

 갑자기 후래시가 터져서 사진이....ㅠㅠㅠ

 

 

  울엄마 생신선물로 손가방까지.....ㅋㅋㅋ

 이외에도 몆게가 더있는데 사진을 다 못찍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