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삐삐의 쉼터
당첨선물 자랑

구워먹고 볶아먹고....델리푸드 믹스소시지 품평기~~

by 삐삐의 쉼터 2010. 7. 5.

 

                                 월드컵이 한창인 요즘 우리나라가 8강에 들지는 못했지만

                                 그 열기만큼은 아직도 가시질 않고 있네요..

                                 무더운 주말.... 열심히 근무하고 있는데 택배가 왔습니다.

                                 요즘은 가끔.. 요리퀸님께서 아무런 소식도 없이 이렇게 깜짝 선물을 주시는 통에

                                 가슴이 콩당콩당 거리고 순간 엔돌핀이 마구마구 솟아 오름니다..ㅎㅎㅎ

 

                                   냉동식품이라 믹스 소시지가 아이스박스에 담겨져서 배달되여 왔습니다.

 

 

                                카래맛..김치맛..치즈맛..이렇게 한봉지에 3가지맛이 2개씩 6섯개가 들어있고

                                총 6섯팩이 담겨져 왔습니다.

                                냉동된 상태에서 보낸것이라 자연해동이 되는상태로 왔는데 이많은것을 한번에

                                먹을수가 없으니 다시 냉동을 해야겠지요. 그러면 냉동된 상태 그되로가 좋을것

                                같은데...이쯤에서 아이스팩이 하나쯤 들어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아마도 주문이 제되로 시작되면 알아서 넣어 주시겠지요~~ㅎㅎ

                               

 

 

                           저녁에 집에 가져오니 완전히 해동이 되여있네요..

                           아들녀석 소시지 보자마자 배고파 죽겠다고 간식거리 만들어 달라네요..ㅎㅎ

                           한팩을 꺼내서 3가지는 칼집을 내고 후라이팬에 구워 줍니다..

                          

                               

                             노릇노릇 정말 맛있어 보이지요...

                             요것은 제가 갑자기 시원한 맥주생각이 나서 준비 했구요...ㅎㅎㅎㅎ

 

 

                             요즘 기말고사 시험보느라 체력도 딸리고 머리도 딸리는?? 아들을 위해서

                             믹스 야채 소시지 볶음을 이제 만들어 보렵니다....

                             홍,청 피망과  매운고추, 양파 를 씻어서 먹기좋은 크기로 썰어주세요.

 

                                 

 

                             참..요리하기전에  믹스소세지를 잠깐 소개 할께요.~~~

                             국내산 돈육 96% 로 만들어진 믹스소세지는 수제소시지로..

 

                             약간 살구빛이 나는 이것이 김치함량 34%가 들어있는 김치 소시지 이구요.

                             약간 연분홍색 나는것은 치즈함량 33% 가 들어있는 치즈 소시지...

                             노란색이 나는것은 카래함량 33% 가 들어있는 카래 소시지 랍니다.

                             이름처럼 맛도 제각각 치즈냄새와 김치냄새가 약간 나고 특히 카래 냄새는

                             향이 많이 나네요..

 

 

                             소시지는 보시는 것처럼 내용물이 알차게 들어가 있어요..

                             그런데 한가지 카레 소시지는 조금 짠맛이 많이 느껴지는데...

                             아이들이 먹기에는 많이 짜지않을까 싶내요..

                                   

 

                             썰어놓은 야채를 팬에다 살짝 올리브유를 두르고 볶아주세요.

 

 

                                 야채가 살짝 익으면 소시지를 넣고...

 

 

                                 굴소스와 후추가루, 마늘 , 올리고당을 약간만 넣고 볶아줍니다..

 

 

                                검은깨를 위에다가 살짝뿌려주면 맛있는 야체소시지볶음 간식이 완성 됩니다..

 

[요리퀸 테이스터2기 '말괄량이 삐삐의' 깐깐품평기 ]

 

 

상 품 명

                             델리푸드 수제 믹스소시지

수령 일자

                           2010년 7월3일 토요일 오후에~~

포장 상태

겉포장은 너무도 튼튼한 스티로품 박스로 포장이 되여있고 내용물은 여섯개씩 진공포장되여 왔습니다.

실거래시에는 냉동식품이니 꼭 아이스팩을 넣어주시는게 좋을것 같네요..

각기 다른 3가지 맛의 소시지를 맛볼수있어 좋았고 특히 치즈와 카래향 소시지는 아이들이 좋아 할것 같아요.

카래소시지의 약간 짠맛만 감소되면 정말 맛있을것 같습니다..

신 선 도

 

          신선 합니다.

 

총   평

  델리푸드의 믹스소시지는 국내산 돈육 96%로 만들어지는

 수제 소시지라고 합니다.

 내용물 또한 3가지 맛으로 아이들 간식이나 밥반찬, 어른들 술안주등으로     요리를 해서 먹으면 아주 좋을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