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삐삐의 쉼터
당첨선물 자랑

에프킬라오토 주간활동 당첨 ~~신세계 상품권!!

by 삐삐의 쉼터 2010. 7. 3.

 

                 

 에프킬라오토 주간활동당첨상품~~신세계 상품권
             에프킬라 오토 체험맘 활동을 시작한지도 벌써 한달이 넘었네요..

             요즘같이 모기가 극성일때 에프킬라오토의 위력??을

             몸소 체험하며 실감하고 체험 활동에 가슴 뿌듯해하고 있지요....ㅎㅎ

 

             이번에는 정말 열심히 해서 그런가요??  한달이 금방 지나가 벼렸네요...ㅎㅎ

             에프킬라오토 주간활동 당첨자로 선정되여 받은 신세계 상품권 삼만원.....

 

             이쯤에서 왜 주셨나 했더니 !!!오토 리필을 구입하라고 주셨나봐요..ㅎㅎㅎ

 

             안그래도 요즘 약이 떨어진것 같아서 구입 하려고 했었는데...

             올여름 안전하게??? 보내려면 상품권으로 리필 두개는 사나야 될것 같네요..

 

             그러고도 남는돈은....

             신랑과 아들이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잔뜩 사렵니다~~~ㅎㅎ

            

 

 

o023594     에프킬라 오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