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삐삐의 쉼터
사진속의 추억

모녀 삼총사 가을 나들이

by 삐삐의 쉼터 2022. 10. 27.

요즘들어 부쩍 어디 여행 가고 싶다는

친정엄마와 언니~~~~

아들이 넷이나 되건만....

엄마,언니와의 나들이는 내몪이된지 오래다.

이제는 계획짜서 어디 가는것도, 운전하는것도

힘에 부치지만 그렇다고 벌써 87세가되신 울엄마

얼마남지 않았을 시간들 추억쌓기에 게을리 할수가 없다.^^

 

내 힘이 다하는한~~~~

오늘도 삼총사는 추억을 쌓기위해 달리고 또 달린다.^^ㅎㅎ

 

오늘의 목적지는 사무실서 가까운 양평....

양평에는 들꽃수목원등.....가볼곳이 많지만

엄마 다리가 안좋으신 관계로 많이 걷지않고도

마음편히 쉬면서 천천히 돌아볼수있는

경치가 좋은 더 그림으로!!!!

 

이곳은 영화나 드라마등을 많이 촬영하고

가끔은 야외 결혼식도 하는곳으로 

입장료 팔천원 내면 커피나 차한잔이 공짜~~~ㅎㅎ

그래서 옥천에서 냉면이나, 용문사 쪽에서 밥먹고 이곳으로와서 

커피한잔하며 구경하기 딱 좋다.

여름에는 조금더 올라가면 멋진 사나사 계곡도 있다.

엘리자베스 여왕 보다도 모자가 더 잘어울리는것 같은 울 엄마 입니다.^^ㅎㅎ

이곳에는 모자며 꽃이며 곳곳에 소품들이 많이 놓여있어서 맘되로 사용할수 있답니다.

이제 사진은 안찍는다고 열심히 빼시지만 저와 함께 가면 찍사 맘되로라서~~~ㅎㅎ

엄마!!! 요즘은 영정사진도 다들 이쁘게 웃는얼굴로 찍어서 하니까 이쁘게 웃는얼굴로 많이 찍어야 한다니

그 소리에 또 웃으며 폼 잡으십니다.^^ㅎㅎ

넘 탐스러운 국화꽃 ~~~

두 모녀가 갑자기 모자들을 둘러 쓰더니 뭐가 그리 좋은지~~~~ㅎㅎ

이 여인은 누구신지??? 참 폼한번 멋지네요.^^ㅎ

'사진속의 추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수, 가족여행 가다.  (2) 2023.04.15
이천 산수유 마을에 가다.  (1) 2023.03.24
고교 친구들과 오랜만에 만남,그리고 여행~~  (0) 2022.10.24
모처럼 여행  (0) 2022.05.27
오랜만의 외출~~  (0) 2022.0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