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삐삐의 쉼터
행복한 이벤트

한국존슨 에프킬라오토!!대박나세요..

by 삐삐의 쉼터 2010. 7. 4.
 한국존슨 에프킬라오토!! 대박나세요~~~

 


어제는 장마가 시작된듯이 쉼없이 비가 내리더니

오늘은 찌는듯한 더위가 사람을 지치게 하네요.

 

안녕하세요..

오토맘님~~~

그리고 에프킬라오토 운영자 여러분들~~~

지난 5월20일쯤부터 시작되였던 에프킬라오토 체험이밴트가

벌써 끝날때가 되였네요.

 

연장까지 되여서 한달 보름정도 인가요??

오토맘께서도 많은 신경쓰시느라 힘드셨겠지요.

 

저또한 체험맘 활동을 많이 해보지는 않았지만

다른 체험이밴트 보다도 많이 신경쓰이고 또한 나름되로는

열심히 활동을 했다는 생각이 드네요..ㅎㅎㅎ

 

그만큼 에프킬라 오토라는 제품에 대해서 신뢰할수있엇고

직접 사용해보면서 정말 효과적이고 좋은제품이라는 생각이 확실한탓에

자신있게 오토를 홍보하고 구입하라고 권하기도 할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하물며 옆에서 보고있던 아들도 엄마 이거 너무좋은데 하면서

자기홈피에도 올려서 홍보한다고 하더군요..ㅎㅎㅎㅎ

 

지금도 등뒤에서는 오토의 탁탁 거리는 소리가 7분마다 들려오고 있습니다.

벌써 약이 다되여서 오늘은 당첨된 상품권과 기프트권으로

이마트에가서 리필을 2개구입해 왔네요..

 

그런데 본품은 할인을 하던데 아직 리필은 할인이 안된다고 하더군요.

그래도 상품권으로 구입할수있어서 얼마나 즐거웠는지 모른답니다.

 

해마다 이맘때쯤이면 모기향을 켜두어도 밤이면 모기한태 물려서

잠을 뒤척이기도 했는데 올여름에는 에프킬라 오토 덕일까요??

정말이지 아직까지 한번도 모기한태 물리지를 않았답니다.

가족들 모두가 말이예요..

너무도 기분좋은 일이지요..ㅎㅎㅎ

 

이제 오늘이면 체험맘 활동도 마감이되는건가요?

그러면 오토맘님과 이곳에서 같이 활동하셨던 많은 맘들과도 작별을 하겠군요..

다행이도 이곳이 계속해서 유지가 된다면 틈틈히 들리기도 할텐데...웬지 아쉬워 지네요..

 

처음 시작할때는 막연히도 그냥 하면되지 했었는데....

지금은 정말이지 에프킬라오토 전도사가 되여버리고 말았네요..ㅎㅎㅎ

 

어떤때는 바쁘다는 친구들 잡아놓고...

또 어떤때는 회의한다고 모여있는 엄마들을 향해.....

또 어떤때는 맛있는것 사준다고 오라해서.....

참 고마운 가족들과...친구들과...언니,동생들....그리고 아는맘들..

모두가 제게는 정말 고마운 사람들 입니다.

 

한달도 넘게 훌쩍 지나가버린 시간들...

월드컵이 시작된다고 다들 소리높여 응원하고 좋아했는데

비록 우리가 8강에 오르지는 못했지만 벌써 4강팀들이 가려지고

월드컵도 막바지에 이르고 있네요..

우리 에프킬라오토 체험이 끝날때가 된것 처럼~~~

 

간혹전달되는 오토맘님의 소식들과 함께

체험맘으로서 정말 재미있고 즐거웟던 시간들~~~~

 

아마도 한동안은 잊지못할것 같습니다..

이렇게 좋은체험하게 해주신 에프킬라오토에 감사드리며.......

 

한국존슨 에프킬라오토!!!!!!

대박 나세요..~~~ㅎㅎㅎㅎ

 

o023594     에프킬라 오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