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삐삐의 쉼터
행복한 이벤트

섣부른 판단은 금물!! 역시 너였어~~

by 삐삐의 쉼터 2010. 6. 7.

 

 섣부른 판단은 금물 !! 역시 너였어~~~


 

에프킬라 오토 체험맘 활동기간이 아직은 남아있지만

그동안 체험한 내용과 온라인 리뷰를 작성하면서

생각했던 내용들을 정리해 보려 합니다.

 

5월의 어느날...

봄바람의 싱그러움을 느끼기도 전에 여름이 오려하고 있을때

에프킬라오토의 체험단 소식을 듣고서는 얼마나 반갑고 기쁘던지요.

그러나 하루이틀 시간이 흐를수록 미션수행의 막막함이 걱정스럽기도 했답니다.

 

하지만 여름이면 누구나 다 하는걱정들...

올여름에는 모기가 얼마나 극성을 피울까?

올해는 모기약을 어떤걸 써야지....

특히나 아이들이 있는 집에서는 은근히 신경쓰이고 걱정이되는 부분이지요..

 

저 또한 집에서도 문제지만 뒤에 텃밭이 있는 가게와 사무실에서는

오후만 되면 새까만 모기들이 얼마나 극성인지 모기약을 뿌려도

긴바지에 양말을 신어야만 그나마 나은상황....

그래서 모기약 고르는데 신중을 기한답니다.

 

올 여름에도 에프킬라오토가 우리집에 오기전까지는 예전처럼 마트에가서

요즘 새로나온 제품이 무었이있는지 또는 티브이 광고등을 보고서는

제품을 구입을하려 맘먹고 있었지요.

 

그러던중에 에프킬라오토 체험단이 되여서...내가 정말 확실하게 제품을 체험해보고

그것을 글로쓰면 되겠지 하는 생각으로 활동을 시작하게 되였지요.

 

제가 처음 에프킬라오토를 접했을때는 설마 이작은 양으로 거실을 커버할수 있을까?

에이 안되면 아이방에다 놓아두지 하면서....

약간의 의구심으로 에프킬라오토를 거실에다 설치를 했었습니다. 

 

그리고 기존의 뿌리는 에프킬라나 매트등을 사용할때는 성분이나 효능등에 관심이 없었고

막연히 몸에는 해롭지 않다니 괜챦겠지 하는 생각을 하면서도

사용할때면 인체에 해롭지 않을까?? 하는 걱정은 항상 떨쳐버릴수가 없었는데...

 

그런데 이번에 에프킬라오토는 체험단으로서 성분이나 효능등...

관심을 가지고 볼수있는 기회가 되여서 개인적으로도 에프킬라오토에 대해

많이 알아보고 나름 많은것을 알게되면서

걱정없이 많은사람들이 쓸수있는 제품이라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요즘 거실에서 탁탁하면서 7분마다 나는소리...

어떨땐 듣지못하고 지나갈때도 있지만...

어쩌다 탁하는 소리가 들릴때면 왠지모르게 기분이 업되는 느낌을 받기도 하네요..ㅎㅎㅎ

 

날씨가 더워지다보니 요즘은 밤에도 더워서 잠을 설치게 됩니다.

저는 요 며칠전부터 너무더워 거실에서 잠을 자는데 가끔씩 모기가 보이기도 하네요.

그런데 이상한것은 아직까지 한번도 모기한태 물리지 않았다는 사실....

왜일까? 생각해보니 모기가 날아다니기는 하는데 아마도 에프킬라오토에 마취가된듯 싶네요..

그래서 물을힘도 없었나봐요...ㅎㅎㅎㅎ

 

그리고 넓은 거실도 7분마다 분사되는 양으로도 커버가 된다는 사실 이젠 알겠네요..ㅎㅎ

처음에는 국화꽃 향기도 않나는것 같아서 뭐이래 향기도 않나네 했는데....

계속해서 가동을 하다보니 이제는 은은한 국화꽃 향기가 거실가득 퍼져있습니다.

 

역시 ....섣부른 판단은 금물 !!!

써보면 아는것을~~~~

지금은 에프킬라오토 ....넘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며칠있다가 사무실에도 하나 설치 해야만 할것 같네요...

 

좋은제품 체험할수있는 기회를주신  에프킬라오토 관계자 여러분들 감사합니다....

 

 

 

 

o023594     에프킬라 오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