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삐삐의 쉼터
행복한 이벤트

나는야 에프킬라오토 전도사~~

by 삐삐의 쉼터 2010. 6. 4.

 

 나는야 에프킬라오토 전도사 ~~~

에프킬라오토 선물셋트~~~

몇번의 모임과 거실포럼등으로 거실에 붙은 오토 빼고는

이제 하나도 남아있질 않네요...ㅎㅎ

혹시나 싶어 버리지않고 보관하던 케이스와 설명서...

무슨 미련이 남았는지 사무실 한켠에 얌전히 모셔 두었지요...ㅎㅎ

역시나 세계에서 인정받은 제품!!에프킬라오토!!!

에프킬라오토의 매력속으로 오늘 여러명 빨려들고 있습니다....

브랜드카드~~~ 거실포럼을 하면서 가족들에게 나누어주고...

친구들과 모임하며 또 나누어주고...

그러다보니 막상 오늘같은 날은 남은게 하나도 없어서 나누어주질 못했네요.

다행이 동생이 행운번호 입력한다고 가지고 있던걸 달라해서 가져왔네요..ㅎㅎㅎ

브랜드 카드가 이렇게 생긴거야....오천원 할인쿠폰도 있는데 아깝다...

오늘 모처럼 친구들과 아줌마의날을 맞아서 가게서 파티를 하기로 하고

파티하기전 늦는 친구를 기다리며..

브랜드카드는 없지만 에프킬라 전도사의 사명감을 가지고~~~

몆개 남아있던 컵에 국화차를 타서 한잔씩 돌려가며 또 열심 설명을 했습니다.

에프킬라오토애 대해서...장황한 설명이 끝나고 향긋한 국화차 한잔씩 입에 담으니

얼굴에는 화사한 웃음이... 입가에는 달콤한 미소가...번지네요.

모두가 행복했던 시간들 즐거웠던 하루였답니다..

 



o023594     에프킬라 오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