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삐삐의 쉼터
행복한 이벤트

에프킬라오토로 인해 배보다 배꼽이 더 컷던날~~

by 삐삐의 쉼터 2010. 6. 3.
 에프킬라오토로 인해 배보다 배꼽이 더 컷던날~~

햇쌀 따스한 토요일 오후~~~

모처럼 들이닥친 가족들....

친정엄마와,언니,형부,조카와 남동생부부가 날씨가 넘 좋다면서

점심먹으러 가자며 집으로 왔네요.

순간 아싸....하면서

사무실에서 집으로 가는길에 에프킬라오토 브랜드카드와

국화차를 싸들고는 집으로 향했지요..

왜 그랬을까요???

하하하~~

제가 누굽니까?

에프킬라 오토 전도사~~~

이미 여동생은 하나를 구입해서 달아놨고....

에프킬라 오토 제품이 시원치 않다면 굳이 가족들에겐 권하고싶지 않겠지요?

그만큼 확실한 효과와 성능이 많은 분들께 입증이 되였기에

저도 자신있게 권하는 것이지요..

 

어느날 정성가득 담아서 보내주신 에프킬라오토와,국화차,컵

브랜드카드,예쁜비치볼까지....

넘 감사하고 ...행복하네요.

        4주지속..제충국추출 천현성분 함유 자동분사기....

              에프킬라오토!!!   

      보내주신 안내문을 펼쳐놓고는 효능과 성분등에 대해 

                                             나름  열심히 설명을 .......                                   

너무 딱딱하게 공부만 하면 머리아프다고 하겠지요??ㅎㅎㅎ

  이쯤에서 향긋한 국화차 한잔~~~~

컵을보며 조카가 이모 24=5 라고 써있는게 무슨뜻이야 하면서 묻네요.

응..그거는
24시간동안 7분에 한번씩 자동으로 분사되는 자동분사방식이라 매우편리하고

입자가 작아 24시간 분사되는 양이 일반 에어졸제품 5초동안 뿌리는양과

 동일하다는 뜻이라고 설명해주었지요.

향긋한 국화차 향기가 코끝에 맴돌때쯤 ...

브랜드 카드를 선보입니다.

자 자~~~
이제부터는 왜 국화차를 줬는지...

에프킬라오토란 무었인지.....

이카드를 잘읽어보면 알수있으니까..다들...시선집중하고~~~

조카는 국화차 향기가 넘좋다며 차를마시고...

옆에 앉아있던 형부도 도대체 그게뭔데 하면서...

슬그머니 자리에 안더니 어느세 브랜드카드를 보고계시네요..ㅎㅎ

역시 찬스에강한 우리형부 오천원 활인쿠폰을 보시고는 눈이번쩍!!!

야 야 진이야~~~여기 오천원 할인쿠폰도있다...

어디어디 하면서 오려가자 말하고 있는데 얼마나 웃음이 나오던지요..

그냥 브랜드카드 가져가서 에프킬라오토 사이트에 들어가서

행운번호 입력하면 상품도 준다구요~~~ㅎㅎㅎ

참!!! 저기 냉장고 옆에 고고한 자태를 뽑내며 자리잡고있는

에프킬라오토 보이시지요..

거실포럼을 하는중에도 칙....7분있다 또칙.....

남동생이 앉아있다 하는말~~ 작은누나가 몇개사서 다 나누어 주면 되지!!!

훨~~~ 야.....작은누나..부자 아니거든~~~ㅎㅎㅎ

어찌됐든 사진촬영에.. 설명듣느라고 힘들었다고?? 오늘 점심은 저한태 쏘랍니다..

점심 사준다고 온사람들이 참..핑계도 좋습니다..ㅎㅎ

그래 점심은 내가 쏠태니 에프킬라오토는 각자 꼭 구입 하라구요~~~~

그날...저한태는 배보다 배꼽이 더큰날 이였답니다..ㅎㅎㅎㅎ

 

 


o023594     에프킬라 오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