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삐삐의 쉼터
사진속의 추억

20주년 아줌마의날 행사 후기

by 삐삐의 쉼터 2019. 6. 4.

2008년 아컴에 가입을 했다.

그리고 벌써 20주년 !!!

해마다 기념식에 참석하지는 못했지만 띄엄띄엄 그래도 몇번은 참석을 했었다.

이번에는 동승자와 함께 참석을 못하게 되여서 갈까말까 고민중..

그래도 20주년인데 혼자라도 가보자 하고 나선길....

삼성동 백암 아트홀로 도무도 당당히 출발~~ㅎ

아줌마의날 20주년을 축하라도 해주듯이 날씨는 정말 끝내주고..

정문에 도착하니  인증샷 기다리고 있어서 이렇게 찰칵 포즈도 취해 주었다.ㅎ


앱이 곧 출시한다는 허스토리~~

이젠 냄새걱정 할필요없이 랜지에 바로 돌러서 먹으라는 

오뚜기 생선구이 홍보하시는분들과..

아줌마의날 오길 잘했다는 팻말과 함께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고...

조금 쑥스럽지만 나의 순수한면도 하나들고....ㅋㅋ

조금 일찍 도착한탓에 자리배정 손목띠 받아들고..

열심히 수고하시는 운영진 여러분들께 감사 인사도하고...

조금 일찍 도착한 탓에 아직은 한산한 모습 이네요.^^

오뚜기,순면,쥬스등...아컴을 협찬해 주시는 곳에서 제품홍보를위해 예쁘게 전시도 해두시고...

협찬이 많아야 덕분에 아컴도 발전하고 우리들에게도 좋은일이니 많이많이 써보고..

먹어보고...홍보도 많이 해야 되겠다는 생각이..ㅎㅎ.^^

웬 미역?? 했는데.. 20주년 생일이라고 알뜰하게 하트미역까지 챙겨 주는센스~~~ㅎㅎ

행사 시작전 앞줄에 앉아게시는 황인영 대표님 발견....

반가운 마음에 인사 나누고 셀카도 한장...

역시 뿜어져 나오는 포스..아우라가 남다르시네요..^^

전 뽀샾 처리라도 해야되는데..ㅠㅠㅠ

     이번에는 더 많은 분들이 참석..

300명 초대였는데 많은분들의 신청으로 2층까지 객석이 꽉 차버렸네요.

디지털 우먼 20~~카드들고 단체사진 찰칵...

좋은 만남 이란 글귀가 참 좋습니다.^^

   오늘 우리가 세상의 주인공 입니다..^^

20회 아줌마의날을 축하하는 자막이 나오고...

이시대의 아줌마인 우리들을 환영해주고....

황인영 대표님이 인사말씀과합께 지금까지 아컴이 걸어온길등...을

자세히 설명 해주시고 게십니다.

이제는 이땅의 모든 여성,아줌마들도 인터넷과 뙬래야 뛸수없는 관게가 되였지요.

모든정보,살림,육아등...

전문적인 직업을 가지고 게시는 분들도 많으시고...

이제 인터넷은 모든 정보의 창구가 되여있는 상태...

20년전 부터 아컴은 ...

아줌마닷컴이라는 사이트를 만들어 컴맹이였던 아줌마들이 독수리 타법으로도

좀더 친근하게.. 좀더 쉽게 ..검색도 하며 글도 쓰면서 컴퓨터,인터넷을 접하고

쉽게 다가 갈수있도록 만들어 주었다는 생각을 하면서.. 아컴에 감사^^


자..이제 기다리던 시간~~~~~ㅎㅎ

투맘쇼가 시작이 되였습니다.^^

애를 둘,셋이나 난 분덜이 어쩜 몸매가..ㅎㅎ

남모르는 고통으로 배에 힘 팍 주고 있었을지도...ㅋㅋㅋ

말안해도 우리 아줌마들은 잘알지요..그리고 백번 공감 이해 하구요..^^

하나하나 다..공감가는 꽁트와 대사...

처음부터 웃느라고 배꼽 잡고 있었네요..^^ㅋ

참석해준 관객들과 호흡이 척척~~

정말이지 맘껏 웃어본 시간 이였네요.^^

남자분..트로트 가수라던데..춤솜씨가 아이돌 못지 않더라구요..ㅎㅎ

행사 끝나고 집으로 돌아가는길...

손에 손에 들려진 노란 보따리 하나~~

아컴로고가 새겨진 노란 장바구니가 봄봄 하네요..^^

주부들을위해 나왔겠지요.

바쁜시간..냄새가 몸에배고..튀기고..다타고..

그럴땐...걍~~ 랜지에 돌리세요.^^ㅎ

집에와서 보따리를 풀어보니

헐!!! 순면,쥬스,잡체,커리,마요네즈,미역,떡,자두플롯티,생선구이쿠폰...

정말 오만가지가 다있네요..ㅋㅋㅋ

꾸벅~~잘먹겠습니다.^^

        감사 합니다.^^

아컴의 로고가 찍힌 예쁜 장바구니네요.^^

잡체는 저도 처음봤어요.

정말 잡체 좋아하는 저에게는 오예~~~입니다.^^

요런 커리는 저도 처음이라..

저도 빨리 해먹어 보려고 합니다.^^

에효바보~~

여러분 말고 저요..ㅠㅠ

가져 오자마자 그냥 스틱인지알고 하나 꺼내서 쭉~~ 짜먹었지요.

그런데 헐~~ 뭔 맛이 이레 넘 달아 이걸 어떻게먹어...하고는

포장박스를 유심히 처다 보았지요.

그런데..참내..그림과 함께 요렇게 드세요.

하면서 상세하게 나와있는 섭취방법..ㅋㅋㅋ

에효...열받아..바보바보..하면서 열식히려 냉수에 타서 한잔 드링킹~~

와..은은한 자두향과 함께 맛이 끝내 주네요.

즐겁고 행복했던 시간..

20주년 아줌마의날을 축하 드리며

 앞으로 더욱더 발전하는 아컴이 되여주시길 바랍니다.^^


**매회 고생하시는 아컴에 운영진 여러분들 올해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여러분들 덕분에 저희 아줌마들이 행복하고 웃어요.^^ㅎㅎ

'사진속의 추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풍가자.... 답글~~  (0) 2019.06.28
북한사 둘레길 1.2구간 완주  (0) 2019.06.10
걷기 좋은 시간.~  (0) 2019.05.23
시댁 방문~~  (0) 2019.05.15
오월은 가족들과 함께~~  (0) 2019.0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