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삐삐의 쉼터
삐삐의 노트

지금 여기는~~~

by 삐삐의 쉼터 2019. 4. 30.

미사리 랍니다.^^

우리가게에서 3분만 걸어가면 주민들이 쉽게 들어갈수 있도록

미사리 경정장으로 들어가는 작은 쪽문하나가 있지요.

덕분에 점심식사후에 한바퀴씩 걷기운동을 하거나 자전거를 타고

한시간정도 운동도 할수있어서 더없이 좋은 곳이지요.


차공간도 넓고 요즘은 회사에서 단체로와서 단합대회도 많이 하네요.

놀다 지치면 차로 5분거리 스타필드에 가보셔도 되구요.

저녁에는 트레이더스에서 장도 보시고

참.. 5분거리에 어저께 코스트코도 오픈을 했답니다..ㅎ

 

그리고 뭔래는 텐트를 못치게되여 있는데 제가 알기로 

1년에 한번 5월5일 어린이 날에만 텐트를 허용하는것 같아요.

취사는 당근 안되구요.

맛난것 많이 가져가서 드심 좋겠지요.ㅎ

 

이상~~제가사는 이곳 하남 미사리로 아이들 데리고 가족과 함께 놀러오심

좋을것 같아서 소개해 드렷습니다.^^ㅎㅎ



얼마전까지는 노란 개나리꽃이..

 

그리고 목련과 하얀 벗꽃이..

 


 지난주까지 분홍 겹벗꽃이 아름다움을 보여주었었는데 이제 파란잎이나기 시작하고 지금은 하얀색과 분홍색을 가진 철쭉꽃들이 향현이 펼쳐지고 있네요.

점심먹고 자전거타고 운동 한바퀴 돌고있습니다.^^ㅎ

이곳에 오시면 가끔은 조정경기장에서 선수들이 연습하는 모습도 볼수있고

경정장에서 제트스키 경정 시합도 볼수있는 기회도 ....

 걸을수있는 오솔길도 있구요..

 주차장은 전용주차장도 넓고 여기저기 주차할곳도 많아서 좋아요.^^

 계단을올라 요기 언덕위로 올라오심 팔당대교와 한강이 보이고 위례길과 자전거길도있고 가끔 헬기에서 낙하산이 우수수?? 떨어지며 공군들이 훈련하는 모습도 볼수있지요. 자전거길이 엄청 잘되여 있담니다.^^ㅎ

 푸른잔디위에서 맘껏 뛰어노는 아이들..


넓은 잔디밭이 있어서 좋구요.

 자건거 대여해주는곳도있어서 자전거도타고 인라인도타고..

 저기 높이 솟아있는 것은 전망대이고 그옆이 스타필드 보이는산은 검단산 이랍니다.

 요기는 경정장옆...꽃들이 넘 이쁘네요..^^

 

 

 이곳에서 단체로와서 족구시합도하고 게임도하고...





 

 가을에는 코스모스가~~~

 빨간 단풍나무가 너무나 매력있는곳~~

 이곳이 제가사는 하남 이랍니다.^^



 


'삐삐의 노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미  (0) 2019.05.30
얘좀봐요..ㅎ  (0) 2019.05.19
걸어서 하는 출근길~~  (0) 2018.08.24
대청소후 시원하게~~  (0) 2018.08.19
지옥과 천당 사이  (0) 2018.0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