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삐삐의 쉼터
행복한 이벤트

오뚜기 맛있는 볶음밥 그맛에 반하다.~~ ~~ 2탄. 시식평

by 삐삐의 쉼터 2016. 8. 1.



   때약볕이 내리쬐는날....

남들은 휴가를 간다고 마음이 들떠있을때....

저희는 시댁으로 향함니다..


해마다 이맘때면 시아버님의 제사가 있거든요.


그래서 휴가는 몾가고 전라광주 시댁에 들렸다가 시댁식구들과

하루정도 시간을 보내다가 오는게 휴가가 되였네요..ㅎㅎ


이번에는 휴가가는 차량들이 많아서 차가 밀리지는 않을지 걱정을 하며

가면서 간단히 요기할것을 뭐로할까 하다가

편의점엘 갖는데 삼각김밥이 눈에 띄더군요..


순간 !!!!헐~~~

맞다 어제마트서 사다놓은 붉닭볶음밥.......

지난번 사다놓은 삼각김밥김도 있겠다...


이거로 삼각김밥을 만들면 되겠다싶어

음료수만 사들고 집으로 왔습니다.

   이마트에서 교환해온 불닭 볶음밥~~~~

 그중에 한봉지를 뜯어서 오뚜기 식용유를 살짝 두르고

맛나게 볶아 줍니다.

살짝 맛을보니...매콤하고 담백한맛이 더이상 아무것도....

첨가하지 않는것...이대로가 제일 맛있다는 생각입니다..^^

     김밥김안에 이렇게 틀도 들어있어서 좋아요..^^ㅎㅎ

      불닭볶음밥과 김밥김,그리고 틀을 준비해 둡니다.

   꼭꼭 눌러서 밥을 담아 주세요..

    다음에 삼각김을 밑에깔고 만들어진 삼각밥을 올려 놓습니다..

  반을접고..양옆을 접어주면..금세...요렇게 귀여운 삼각김밥이 탄생~~~

 가는길에 차안에서 먹기에는 더없이 좋겠지요..

  맛도,영양도,거기다 든든하기까지...

불닭볶음밥 한봉지에 삼각김밥이 두개가 나오네요....

신랑이랑 둘이가니 하나씩 사이좋게~~~ㅋㅋ

  요렇게 작은 통에 담아서 양파 피클과함께 가지고 가다가

 계룡휴계소에 들려서

정말 맛나게...잘~~먹고 갖습니다..ㅎ


 아들이 불닭 삼각김밥을 자주 사먹던데

이제는 이렇게 만들어 주어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