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삐삐의 쉼터
행복한 이벤트

오뚜기 맛있는 볶음밥 그맛에 반하다.~~ 1탄

by 삐삐의 쉼터 2016. 8. 1.


날씨가  더워도 너무 무더운 한여름~~~

요즘같은때는 정말 부엌에 들어가기가 겁날정도....

그렇다고 식구들 밥을 굶길 정도로 못된 아내와  엄마가 되고싶진 않은데...


어느날....운이 좋게도???

오뚜기에서 시식단을 모집한다는 광고를 보았습니다.


순간~~ 입가에 묘한 미소가...ㅎㅎ

그래..이거야.....


그런데 평소에 인스턴트식품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신랑이 걸립니다. ㅠㅠ


하지만 저는 굴하지않고...ㅎㅎ

무조건 이마트가서 오뚜기 쇠고기와 불닭철판 볶음밥

두종류를 가지고 왔습니다.


                         욕심같으면 잔뜩사다가 냉고에 넣어놓고

해먹고 싶은데

우선 맛을 봐야 할것 같아서 이렇게 두종류만 사왔습니다..^^

         뒷면에는 오뚜기 볶음밥에대한 성분표시와

       여러가지 조리법등이 상세히 나와있습니다.

                아주아주 초보자나...

남자분들도.... 홀로계시는 노인분들도....

쉽게 해먹을수있도록

               여러가지 해먹는 방법도 적혀있네요..^^

                맛과영양....거기다가... 정말 간단,명료~~~~

  이렇게해도 한끼 든든한 식사가 된다니...

     얼마나 고맙게요.~~~ㅎㅎ

       불닭철판 볶음밥~~~

그림만봐도 매콤하니 입맛을 자극합니다..^^

 쇠고기 야체 볶음밥~~

커다란 계란과 소고기,야체등...벌써 눈으로 먹고 있습니다..^^ㅎㅎ

 한봉지에 이렇게 두팩씩....

양도적당한것같고  보관하기도 편하고...

신랑몰래 사다가 냉동실에 짱밖아 나야겠어요..ㅋㅋ

  갑자기 손님이 찾아와도....

 신랑이나 아들이 배고프다해도....

이제 요것 하나만 있으면...요리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