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삐삐의 쉼터
사진속의 추억

그옛날 영화배우 이정재님과 함께~~ㅋ

by 삐삐의 쉼터 2014. 3. 27.

 

오랜만에 앨범을 뒤적이다가 사진하나가 눈에띄어서. .

울 아들이 돌쯤되였을때 신랑과 지인들과 함께 청평에

배타러 놀러간적이 있었는데 거기서 영화배우 이정재씨를 만났어요.

 

어여뿐 아가씨??들과 여러명이 함께와서 즐겁게

놀고 계셨는데 갑자기 저에게 오더니 제가 아들을 안고있었는데

아기가 넘 귀엽다고 안아보고싶다고해서. . .

거의 한참을 이렇게 아기를안고 놀아 주셨답니다. . ㅎㅎ

아마도 이정재님은 기억을 못하시겠지요..ㅎㅎ

 

잘생기고. . 매너좋고. . 게다가 자상함까지. . .

빨리 좋은사람 만나서 결혼했으면 좋겠네요. . ㅎ

 

저와도 함께찍은 사진이 있었는데 없어져서... . ㅎ

앨범보다가 아들사진보니 문득..옛생각이 나서

그시절이 그리워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