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삐삐의 쉼터
사진속의 추억

제14회 아줌마의날을 기념하며~~

by 삐삐의 쉼터 2013. 6. 3.

 

 제14회 아줌마의날을 기념하며~~~

 

 아가씨때는 직장이 서울역에 있어서 주말이면 명동을 휘집고?? 다녔었는데....ㅎㅎ

 오랜만에 가본 명동은 정말 많이 변해 있었네요.

 모임장소인 세종호텔....

 하남에서 12시30분에 출발하여 도착....벌써 많은 분들이 와 계셨습니다.

 

 부랴부랴 이름표를 받아들고는 에스라인 전지현을 조금이라도 닮아보고 싶어서

사진한장찍고...

 

  같이간 친구도 .....환한미소 지으며 폼한번 잡아 봅니다.ㅎㅎㅎ

 

  이번행사때는 유난이도 아기엄마들이 눈에 많이 뛰네요..

  나도 저렇게 열성적인때가 있었는데..ㅎㅎ

  여기저기 많은 스텝분들의 안내를 받으며 행사장을 둘러 보았습니다.

 

  이곳은 이번 아줌마의날 행사에 스폰을 해주신 오뚜기 제품들이 진열되여 있는 곳입니다.

  이렇게 진열해 놓으니 오뚜기 제품의 종류들이 정말 많네요..

  요즘 방송중인 백년의 유산에도 오뚜기 옛날 국수가 나오던데....ㅎㅎㅎ

 

 그런데...죄송스럽게도 타파웨어 진열대에서 찍은 사진들이 실수로 지워져 버렸어요..ㅠㅠㅠ

 타파웨어에서 예쁜컵도 주셨는데 죄송 합니다...^^  꾸벅~~

 

 아줌마의날을 함께 기념하기위해 정말 많은 분들이 모이셨네요..

 

홍서범, 조갑경씨부부의 사회로 식이 시작 되였습니다.

 

 일년만에 뵌 황인영 사장님 여전한 미모가 참 아름다우셨습니다.

 

 강학중 소장님의 좋은 강연도 잘들었구요.....

 

 핑거푸드도 준비해 주셔서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배가고파서 먹는데 급급한 나머지 사진도 못찍었네요..ㅠㅠ

 

끝나고 나오는길에 나누어주신 오뚜기 스파게티 셋트와 타파웨어물통.....

 

  물통이 너무 이뻐요..보여주는 사람들마다 탐을내서 이젠 자랑도 못하겠어요..ㅎㅎ

 

  키친포럼을 친구들과 하려고 준비중이였는데..

  어제 언니와 조카들이 와서  한쪽에 모셔둔 박스를 보고서는 끄집어내고 난리가 났네요..ㅎㅎ

 

 와...신기하다 요것이 무었이여??? 언니는 제품분석에 들어가고...

 

  조카들은 신랑과함께 비젼선언문 작성에 들어갔습니다.

 

 

 

  조카사위는 타파웨어의 터보차퍼가 맘에들었는지 이제갓 돌이지난 딸내미 앞에 놓고서는

  마이크를 들이 됩니다..

  아인아 이모할머니께 고맙습니다 하라고....

  아~~~~ 젤 맘에 들던건데,,,,아깝게 터보차퍼는 조카 손녀딸한태 넘어가고 말았습니다...ㅋㅋㅋ

모처럼 카레 해먹자는 말에 저녁메뉴는 오뚜기 카레밥이 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