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삐삐의 쉼터
삐삐의 솜씨

넘 이쁜색깔 펠트로 만든 아기 장난감~~~

by 삐삐의 쉼터 2012. 2. 6.

 취미로 홈패션과 뜨게질에 재미를 붙혔었는데..

 좀 새로운것을 배워보고 싶어서 며칠전부터 문화센타에서

 펠트공에를 배우고 있답니다....

 

 그런데 펠트로 만드는것이 생활용품부터 아기 장난감까지

정말 종류도많고 색깔들이 넘 이뻐서 만들때마다 재미가 있네요.

 

 플라스틱 장난감 보다도 펠트로 만든것이 아이들에게

훨씬 좋다고들해서 저는 다음달이면 돌이되는 조카를 위해서

 예쁜 펠트장난감을 만들기로 하였습니다.

 

손가락이 조금 아프기는 하지만 하나하나 완성해서 만드는 재미가 솔솔하고

즐겁고 완성된 작품?들을 보면 넘 뿌듯하고 좋습니다....ㅎㅎ

 

  숫자 주사위와, 야채과일공....감각주사위...입니다.

  조카가 가지고 것을 생각하니 넘 기분이 좋네요..^^

 

   감각주사위를 만들고 있습니다.

   한땀 한땀 손바늘로...에구..손가락이 아프지만...

  그래도 자꾸자꾸 하고싶어지네요....ㅎㅎ

 

   속안에 딸랑이가 들어있어서 소리도나고.....

   여러가지 과일과 채소들이 정말 먹음직스럽게 아이들의

 감각을 자극할것 같습니다.

 

    숫자 주사위....역시나 제일먼저 배우는것은 1.2.3.4......ㅎㅎㅎㅎ

 

  넘 멎진 감각 주사위  장난감... 정말 아이들의 오감을

 만족시켜주기에 충분한것 같네요..

 세상에나...직접 숫자를 누를수있는 전화기도 있고....

  운동화 끊묶기...거울보기...햄버거 만들기등....

     이것은 지금 만들고있는 네번쩨 작품인 볼링공 만들기 입니다..

     넘 귀엽지 않나요?? ㅎㅎㅎ

     아마도 이번주에 완성이 될것 같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