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삐삐의 쉼터
행복한 이벤트

탁탁...오늘도 어김없이 들리는소리~~

by 삐삐의 쉼터 2010. 6. 10.
 탁탁..오늘도 어김없이 들리는소리~~~

 

에프킬라 오토를 설치하고 체험한지 벌써 15일째..

찌는듯한 무더위에 이제 모기들이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네요.

 

처음에는 약이 아까워서 낮에는 꺼두고서 밤이되면 작동을 시키고는 했었는데

요즘에는 모기들의 왕성한 활동으로 밤에만 가동해서는 약발을 잘 안먹는것 같아요.

 

그래서 약이 아까워도 오전에 사람이 없을때만 잠깐 꺼두고는

오후부터는 내리켜두기 시작했지요.

 

그랬더니  은은하게 퍼져있는 제충국의 효과때문인지

간혹 모기들이 보여도 힘없이 시름시름...물지는 않네요.

 

아직 한여름이 아니라서 그런지도 모르겠지만

아뭏튼 저는 에프킬라오토를 설치하고서 아직까지는 모기에 물려보지는 않았답니다.

 

지금도 거실 한켠에서 7분마다 한번씩 에프킬라오토가 탁탁 소리를 내고 있네요.

 

어떤분들은 그소리가 아주 신경이 쓰인다고 하시는분들도 계시던데

저는 왠지 정겨운 소리로 들려옵니다....ㅎㅎ

 

o023594     에프킬라 오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