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삐삐의 쉼터
삐삐의 솜씨

가죽코트 리폼 2탄

by 삐삐의 쉼터 2019. 8. 20.


이 가죽 코트는 두께가 좀 있어서 나름 힘들었어요.^^ㅠㅠ

역시 긴 코트인데 뒷면이나 소매 부분에도 아무것도 없어서

좀 밋밋해 보이지요.


그래서 밑단 자른것으로 뒤판에 벨트모만들어서 붙혀주고

소매밑부분에는 비조모양으로 만들어서 달아주고 단추로 포인트를 주었어요.

주머니 위아래에는 사각모양 링도 붙혀서 포인트를 주었구요. 

예쁜 단추같은게 있으면 달아주어도 이쁠것 같아요.


한여름에 반바지입고 겨울 코트를 입어보니 영~~~ 거시기 하네요..ㅋㅋ

급할것도 없는데 더운날 사무실서 심심하다고 에어컨 켜놓고

뭐하는 짓인지...ㅠㅠ

언니는 저보다 키가커서 제가 입어보니 좀 큰 느낌..ㅎㅎ

겨울에 언니가 입으면 괜챦을까요?ㅎㅎ


가죽이 두꺼워서 하고픈 모양은 못냈지만 나름 제 맘에는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