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삐삐의 쉼터
먹,보,알,정보

닭발,우슬 액기스

by 삐삐의 쉼터 2017. 7. 29.

요즘 신랑이 자꾸 다리에 힘이없고 관절이 안좋은것 같다고해서

알아 보던중 프방 카페에서 닭발,우슬 액기스를

공구한다는 내용을 보고서는 얼른 주문을 하였습니다.


원래 닭발이 콜라겐도 많고 몸에도 좋아  많은사람들이

요리로도 해먹고 약제와 함께 끓여서  먹는다는것을 잘알고 있었던터라

거리낌없이 주문을 했는데 조금전에야 도착을 했네요.


사실 신랑을 주려고 주문을 했는데

약제와 함께 달인 요 액기스!!!

여자들의 피부미용에도 그렇게 좋다하니

저도 몆개 슬쩍 먹어봐야겠네요..ㅎㅎ


급한 김에 사무실에서 받아 한봉지 따라서

신랑 주기전에 제가 먼저 마셔 보았습니다..ㅋ

우선 한박스 주문해서 60개가 들어 있는것을 받았습니다.

포장은 일반 한약제와 똑같이 되여있구요.


닭발이 많이 들어가서인지

집에서 닭 삶을때 나는 육수 냄새가  약간 나는것 같아요.

맛은 약간 느끼한데 한약제 때문인지 뒷맛이 약간 쓴것 같기도 하고...

하지만 양도 적당하고 약간 맑은 편이라 먹기에는 부담이 없을것 같네요.


신랑도 한봉 따라 주었더니

끝맛이 약간 쓰다네요..

아무렴  몸에 좋은약이 쓰다고 했으니...좋을거야~~~ㅎㅎ


이제 한봉 먹었으니 효과는 모르겠고...

신랑이 열심히 먹고 다리아프다는 소리 안했으면 좋겠네요..^^

효과있음 친정엄마도 사다 드리려고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