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삐삐의 쉼터
당첨선물 자랑

일본 심풀 화이트 휴지통과 롤페이퍼 케이스

by 삐삐의 쉼터 2017. 2. 15.


레트로맘님께서 보내주신

일본 심풀 화이트 휴지통과 롤페이퍼 케이스 선물이 도착 ~~


1월 당첨자 확인을 늦게봐서 선물이 안올지도 모르겟다고 생각했는데

감사하게도 이렇게 보내 주셨네요..^^


          택배기사님 들고오시는 박스가 넘커서 뭔지 잠시 의문~~ㅎㅎ

                            띁어보니 요렇게 얌전한 아이들이 들어 있네요..

                       파손 우려해서 포장도 꼼꼼히 해주시고...

       우유빛몸매에 광체가 나는것이 넘넘 깨끗하고 심플하고 제질도

     아주 튼튼하고 이쁘네요..ㅎ

        요것은 롤페이퍼 케이스인데....일명 두루마리 화장지라고 부르지요....ㅋㅋ

        사무실 책상위에 항상 널부러져 있는 화장지 볼때마다 에궁~~~

                이렇게 양옆으로 열려져서 휴지를 넣기도 편하고 ....

    일단 책상위에 올려놓으니 한결 멋스럽고 ...굴러다니는 화장지 안봐서

    더 좋고....ㅎㅎ

                  깔끔하고 깨끗하고 아주 멋스러운 휴지통 이네요..

  책상위에 나란히 두고 싶엇는데 휴지통이  생각보다는 크고 무엇보다도

  무게감있고 튼튼해서 좋네요

                     책상위에 놓여진 롤페이퍼 케이스.....

                    책상밑에 놓여진 휴지통 케이스~~~

                   저는 사무실에 있던것이 오래되여 책상에 두었는데

                   둘다 깔끔하고 이뻐서 어디에 두어도 잘 어울릴것 같습니다..


많은 활동도 못했는데 좋은선물 주심에 감사 드립니다..^^

주문은 레트로맘  http://www.retromom.co.kr/index.html 

페이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