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삐삐의 쉼터
삐삐의 요리

솔바위농원의 친환경 쌈채소로 푸짐해진 생일상. .

by 삐삐의 쉼터 2014. 3. 12.

   친환경 인증번호 : 제56-3-613호

 

 

판매자 정보

* 직접생산 여부: 본인 직접 재배함  

* 생산 농산물 : 친환경 모듬쌈채소 /고구마육묘

* 생산자 주소 : 평택 포승읍 희곡리 산10-1

 

 

 

솔바위농원 친환경 모듬 쌈채소 .. 

황토땅에서 재배한 쌈채소 입니다

여러가지 쌈채소를 한번에 다양한 맛을 즐길수 있는 친환경 모듬쌈채소 !! 

모듬쌈채소는 기본적으로 13~15종류로 구성 됩니다 . 

쌈채소 종류는 (여름철) 수확시기에 따라서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

 

행복한 밥상머리 위해..

이제 자신있게 권합니다 .

솔바위농원에서 주문 하시면 

당일 수확 당일 발송을 원칙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모듬쌈채소를  즐길수 있습니다 .

 

현재 재배하는 쌈채소들 약26가지

적겨자.청겨자.적치커리.적코스.황근대.아이스퀸.적다채.적로즈.백로즈.

생채.적상추.샐러리.적근대.황근대.샐러리 익스프레스.롤라로사.향나물.케일

배무채.홍쌈배추.쌈배추.곱슬겨자.적쌈배추.적오크.비트.적다채

 

 

 

오늘은 ....

참으로 정신없이 바쁜 하루였네요. . ㅎ

 

친정엄마 수술을 무사히 마치시고 집으로 모셔와서는

며칠 계신다 했더니 언니와 동생부부 조카까지

다들 케잌 하나씩 사들고는 생일을 축하해준다고

저희집으로 쳐들어 왔구요. . ㅎㅎ

 

고생하지말고 나가서 외식하자는 식구들을 극구 말려서 앉혀놓고는 그냥오늘은 엄마도 움직이기 그러니 집에서 먹자했지요.

 

왜냐하냐면요?????

집에있는데 신랑한테 전화가 왔더라구요.

사무실로 택배가 하나왔는데 뭔 채소 라나 뮈라나. . . ㅎㅎ

 

저는 순간

아!!! 이밴트에 당첨된 쌈채소가 왔구나 싶었어요.

 

그래서 신랑한태 좀일찍 퇴근해서 가져오라하고는 저녁은 싱싱한 채소도 있겠다 .

제가좀 힘은 들어도 식구들이 제일 좋아하는

차돌박이 버섯.야채샤브샤브를 해주기로 마음먹었습니다.

 

부랴부랴 시장가서 고기와버섯등. .을 사와서

시간이없어 간단하게 준비해놓고는 저녁에 신랑이 이밴트

당첨상품을 가져오기만 기다렸지요. . ㅎㅎ

 

 

신랑이 퇴근하면서 손에 들고온 커다란박스 한상자~~~

솔바위 농원에서 보내주신 모듬 쌈 채소 1키로입니다.

 

 

와~~~~ 넘 푸짐하지요...

옆에서 뭐야뭐야 하면 구경하던 식구들도

와...대박...눈으로 먼저 탐닉하고는 넘 맛있겟다고 하네요...ㅎㅎ

 

 가지수도 많고...

그동안 안먹어봤던 채소들도 들어있네요..

 시원하게 샤워한번해주니.....저마다 자태를 봄내며 빨강,

파랑...노랑...몸자랑,옷자랑 들을 합니다..

 

           이제 완벽한 재료가 준비되여 잇으니 요리를 만들어

볼까요???ㅎ

    샤브샤브처럼 간단한 요리도 없지만 영양가나 푸짐한 음식으로는 단연으뜸이 샤브요리랍니다....ㅎㅎ

 

쫄깃한 차돌박이와...영양가많은 버섯과....

싱싱하고 비타민등..영양가가 풍부한

솔바위 농원의 쌈채소가 합체를 하면........

푸하하~~~~~ 이보다 더한 잔칫상이 있을까요??ㅎㅎ

에고 우리 멋진 서방님과 잘생긴 동생부부가

생일날 미역국도 못먹고 엄마 병간호한 마누라를...누나를 위해서 케잌에 불을 붙히고 있네요..

 

본격적인 샤브요리에 들어 갑니다...ㅎㅎㅎ

시원하고 깔끔한 육수에 차돌박이와 버섯을넣고 쌈채소를 골고루 듬뿍 넣어 줍니다.

사실 전에는 쌈채소가 넘 비싸서 푸짐하게는 못먹엇엇는데 오늘은 정말 원없이 넣어 보내요....ㅋㅋㅋ 

    

상추도 이렇게 넣어서 먹으면 정말 고소하고 맛있답니다..^^ㅎㅎ

     저녁식사를 끝내고 다들 돌아가는길에 쌈채소를 조금씩 담아서 넣어 주고는 다음날 엄마 드릴려고 조금 남겨 두었지요...

그래서.....

 솔바위 농원의 모듬쌈채소 요리 2탄 엄마의 밥상 입니다.....ㅎㅎ

 

     쌈 채소와 잘어울리는 삼겹살로 고추장 불고기를 해드렸어요..

                약드실 시간에 맞춰 드리기위해  저녁을 조금 이른 시간에 드리게 되여 간단히 차려 드렸습니다..^^

            눈을 수술하셔서 앞이 잘 보이지 않는데도 없는 반찬이지만 ..

맛있게 드셔 주시니 엄마가 넘넘 고맙지요...^^

 

비록 엄마의 병간호로 미역국은 못먹었지만

오늘하루 가족들의 축하를받아 너무 행복하고

또한 솔바위 농원에서 보내주신 모듬 쌈채소로 엄마와 가족들이

모두 함께 즐거운 식사를 할수있었으니

이보다 더한 행복이 있을까요???

 

솔바위 농원과 모든분들께 감사 드리며

늘...웃음이 끊이지않게 만들어 주었던

함께했던 우리 귀여운 조카손녀딸도 자랑 할께요...^^ㅎㅎㅎ

그리고 솔바위 농원의 싱싱한 쌈채소 저도 재구매 하고싶고

울님들께도 강추 합니다..^^

 

'삐삐의 요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향긋한 쑥과 부추로 만든 전. . .   (0) 2014.03.27
맛난 호박죽~~  (0) 2014.03.17
정월 대보름. .   (0) 2014.02.16
마늘 바게트빵 . . .   (0) 2014.01.22
오늘 저녁 메뉴는 맛있는 삼겹살~~~ㅎ  (0) 2014.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