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삐삐의 쉼터
당첨선물 자랑

자신만만 응원박스 가 도착했습니다...^^

by 삐삐의 쉼터 2013. 5. 15.

   벌써 14회를 맞이하는 아줌마의날~~~

  아줌마 닷컴에서 이번에도 통큰 이밴트를 하셨네요.

 

  매회마다 이밴트 선물을 받아보면서 항상 감사한 마음.....ㅎㅎ

  이번에는 또 어떤 선물로 우리를 기쁘게 해주실까???

 

  기대반 설렘반으로 기다리다가 받아본 선물들~~~~

  와~~~ 역시 자신만만 응원박스라는 제목부터 제 어께를

  으쓱해지게 만들어 주네요.

 

  이번에는 우리 주방에...우리식탁에 ...우리냉장고에....

  누구나 몆가지씩의 제품을 가지고있는 그유명한 오뚜기 식품과

  타파웨어 브랜즈에서 협찬을

  해주셨네요. 고맙습 니다....^^꾸벅~~~

 

   색색이 너무이쁜 타파웨어 물병들.....

  요즘 산에다니고 운동하고...

  누구나 하나쯤 갖고싶어하는 타파웨어 물병....

  음~~~ 같이 운동하는 친구들을  불러서 함께 비전을 이야기 하며

 선물 로 나누어 주어야 겠네요..^^ㅎ

   오뚜기식품의 백세카레~~~와 마요네즈등은...

   저희집 냉장고에도 항상 자리잡고 있지요. ㅎㅎ

  메거진을 펼쳐보니 다양한 정보와 볼거리들이 참 많네요..^^

 

  타파웨어 두껑에 저런것이!!!  확실한 잠금장치...ㅎㅎㅎ

  터보차퍼???? 저도 이것은 처음보는데....

  간단한 음식이나 마늘등을 갈때 정말 간편하고 좋을것 같아서 기분이  정말 짱..이였지요..ㅎㅎ

   커다란 박스를 보고서는 훨~~~~

   자신만만 응원박스라는 문구가  정말 기분좋게 해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