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삐삐의 쉼터
당첨선물 자랑

제13회 아줌마의날을 축하하며~~~

by 삐삐의 쉼터 2012. 5. 24.

 

벌써 13번째 맞이하는 아줌마의날!!!!

우선 축하 드릴께요...

 

강산이 변하고도 남았을 날이 지났네요..

제가 아줌마닷컴을 알게된지도 벌써 7,8년.....

또 한번 세월이 참 빠르다는 생각이 듭니다.

 

작년에는 엄마와 언니와함께 참석을 해서 너무도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왔었는데..

이번에는 집안 일이있어 직접 참석치는 못할것 같아

많이 아쉬운 마음 입니다.

 

대신에 보내주신 홈 토크쇼 파티용품으로 가족과 또는 친구들과 함께

즐겁게 토크쇼를 진행해보려 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느끼는 거지만...

    역시..통큰 아줌마 닷컴 입니다..^^ㅎㅎ

 

    해마다 아줌마의 날이면 보내주시는 여러가지 선물들...

    CJ의 맛있는 팝콘도 들어있고...

    올해는 특히 몸에좋은 정관장의 화애락본과 미인밸런스 건강식품을 보내주셔서 넘 좋았습니다..

    제가 요즘 갱년기가 오려는지 여기저기 온몸이....ㅎㅎㅎ

    받자마자 한개를 뜯어서 몸보신하고...사진을 찍었습니다...^^

  

    엄마의 힘!!!!

    가정에서부터 발휘되는 작은 지혜와 용기와  솔선수범과..

봉사하는 마음등...

    이모든것이 발휘되여 엄마의 힘이 보여질때....

    가정이 행복하고...사회가 평화롭고....

    나아가 인류모두가 행복해 지는거라고 저는 생각 합니다..

     그러기에 이번에 진행되는 13회 아줌마의날 엄마의 힘 토크쇼는

우리엄마들의 모든것을

     보여줄수있는 멎진 행사가 되지않을까요?

   정관장에서 보내주신 화애락본과 미인 밸런스........

   설명서를 자세히 읽어보니 건강관리도 필요하고...

젊음도 유지하고싶고...

   피부도 좋아졌으면 좋겠고.... 피곤에 지쳐서 피로도 풀어주고싶고....

   요즘 제가 꼭 먹어야할 건강식품인것 같네요...^^ㅎㅎ

  

     숭실사이버 대학교 에서도 책자와 함께 물티슈도 보내주셨네요...

     내용을 보고있자니 슬금슬금 또다시 배워보고싶은 욕구가

꿈틀 됩니다....

     언젠가는 한번쯤 도전?? 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늘상 갖고 살기에....

   

     보내주신 할인쿠폰....주위친구들과 언니에게도 나눠주어서 구입할때 조금이라도 보탬이되게 하고 싶네요...ㅎㅎㅎ

 보내주신 선물 넘넘 감사드리며.....

 제 13회 아줌마의날...모든 엄마들이 행복하고 즐거운

아줌마의날이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