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삐삐의 쉼터
당첨선물 자랑

이노워터 원터치필터교환 언더싱크 정수기 사용 후기~~

by 삐삐의 쉼터 2012. 4. 3.

  원터치 필터교환으로 관리하기 좋은 이노워터 정수기 !!!

 

  정수기...하면 왠지 관리하기가 쉽지 않을것 같아서 설치하기가 망설여지고..

 설치해놓고도 관리하기가 힘들어서 필터교환도 재때 하지못해 물을 마시기가

 여간 신경쓰이지 않았었지요.

 

 저는 냉장고에 연결되여있는 정수기 물을 마셨는데..필터교환을 하려면 기사님을 불러서

 해야하기 때문에 번거롭기도 하고 시기를 놓쳐서 제때 필터를 교환하지 못하고

 일년째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던중..이밴트중인 원터치 이노워터 정수기를 알게되여서 신청하였는데

 고맙게도 당첨이 되여

 직접 체험해 볼수있는 기회가 생겨서 너무 좋았습니다.

 

    

세계에서 먼저 인정받은 PnP 정수기~~~

  

    감사하다는 안내문과 함께 제품을 보내 주셨습니다.

   당첨시켜 주셔서 제가 더 감사 하지요..^^

     http://www.inowater.co.kr/shop/goods/goods_view.php?&goodsno=537

     제품에 대한 자세한 팜플렛이 들어있습니다.

     위의 주소로 들어가시면 이노워터 정수기에대한 모든것을 알수있답니다.

   설치방법및 주의 사항등... 자세한 내용이 수록되여 있는 제품 설명서 입니다.

   고객 관리카드 ...설치부터 필터교환 날짜까지 꼼꼼히 기록해 두었다가...

    교환 시기를 놓치지 말아야 겠지요..^^ㅎㅎ

   정수기..몸체??  입니다.ㅎㅎ

   색상별로 표시를 해놓아서 필터를 갈아끼울때 전혀 걱정하지 않아도 될것 같네요.

   설명서를 보니 네가지 색상의 필터가 각각 가지고있는 기능이 정말 탁월 합니다.

   참 ....필터의 교환 주기가 각각 다르기 때문에 이점은

귀챦더라도.. 참고하셔야 되겠습니다..ㅎㅎ

   

 

  이노워터 정수기는 별도의 장비없이 필터를 돌리는것만으로도 편리하게 교체할수있는

  경제적인  원터치 착탈식 필터 시스템으로 필터분리시 원수가 자동으로 차단되는 정수

  시스템 이라 고 합니다. 그래서 인지..필터교체가 아주 쉽고 편리 하네요..^^

  기존의 저의집...싱크대 모습 입니다..^^

     방문 전화와 함께 기사님 두분이 오셨네요.

     오시기 전에 싱크대 밑에있는 살림살이?? 들을 모두 치워놓고..수고 하시니

음료수도 드리고...  참...잘했지요..ㅎㅎ

   씽크대 한쪽면에 깔끔하게 설치된 모습의 이노워터 정수기 입니다..

   부피도 크지않고 자리도 많이 차지하지 않고...

   모양도 색상도 이뻐서 외관에 설치해도 될것 같네요..

   정수된 물이 나오는 수도꼭지....

   늘씬 날씬.....?? 한게 정말 깔끔하고 귀엽고 이쁘기까지 하네요...ㅋㅋㅋ

   흠...이제부터는 요리할때도 항상 정수기물로...

   전에는 냉장고에서 받아쓰느라 냄비도 안들어가고..귀챦아서 그냥 수돗물 받아쓰고..

   얼마나 힘들었는지...ㅠㅠ

  십여분 물을 빼준 다음에 그릇에 받아 보았습니다..

  불순물도 없고.... 찌꺼기도 안보이고... 냄새를 맞아보니 수돗물 냄새도 안나고..

  내침김에 마셔보니 음....물맛이 정말 좋네요...

  이제 부터는 정말 맘놓고 물을 받아 마셔도 되서 넘 편리하고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