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삐삐의 쉼터
사진속의 추억

코칭맘 송년모임~~~레드코드.!!ㅎㅎ

by 삐삐의 쉼터 2011. 12. 24.

 

어제 우리 모임, 일단 개인샷~~

누가누가 베스트 드레서일까요??

못 오신 분들 누가 당첨되었는지 알아맞춰 보세요~~ ㅎㅎ

드레스코드에 맞게 모두들 한패션하는 센스~~멋져요.

 

사진찍으면서 정말 내가 카메라 공부를 해서!!

좀더 멋진 사진을 찍어야겠다고 느껴요.디카도 깜박해서 스맛폰으로 찍었는데

화질이 집에 와서 보니까 크게 안되고 암튼 어제 밤에 컴으로 옮기다가 뭔 실수가 있었는지..

 

다들 빨강색깔, 이뽀이뽀~~ 사진이 그래두 잘 나오지 않았나요?? ㅎㅎ

바바라님 숄이 아주 지대한 공을 하였고~ 모자도 코트도 정말 한센스~!

별나라님 얼굴이 넘 좋아보여요. 글고 살빠진듯~~

루경맘님도 두번째 반가웠구요. 참스승님 몸매 끝내주심~~ㅎㅎ

상큼이님도 빨강코트 이뻐요~

준맘언니, 점점 어려지심. 빨강은 아니지만 역시나 옷잘 입으세요!

토라지님 머리가 넘 깜찍하고 샐리님도 역시나 패션 좋고 네일이 가장 이뻤음.^^

위니님 빨간 가방 이뻤어요~

산하님은 사진이 정말 잘 받았어요. 옷도 잘입고~ 그래서 내가 많이 찍었음.

셜리님, 놀라운 패션을 소화하시고~~

소나무언니, 차분한 진초록에 바바라님의 협찬품까지.ㅎㅎ

세상바다님도 역시나 빨간 코사지에 바바라님의 협찬.

바바라님 은근 분위기 있어요~ ㅎㅎ

루시은님은 머리가 바뀐건가?? 지금 헤어스탈 넘 좋아요~

좀있다 선물교환식 사진 또 올릴께요~!

 

 

 

 

 

 

 

 

 

 

 

 

 

 

 

 

 

 

 

 

 

 

 

 

 

 

 

 

 

 

 

 

 

 

출처 : 부모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