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삐삐의 쉼터
당첨선물 자랑

보쉬 파워임팩 200C 체험 이밴트 후기

by 삐삐의 쉼터 2018. 10. 15.

제가 직접 사용 하는건 아니지만

저희 샾에서는 꼭 필요한 공구이기에 좋은 기회인것 같아서

보쉬 파워임팩 공구 체험을 신청하게 되였는데

당첨이 되여서 체험 상품이 도착 하였습니다.


기존에도 가게에서 보쉬 드라이버등 공구를 많이 사용하고 있었기에

보쉬가 좋은것은 이미 알고있었지만

도착한 GDX 18V 200C 공구를 받아보고는 신랑이 제일 좋아 하네요.^^


보쉬 가격이 만만치가 않아서 셋트보다는 낫개로 구입해서 썻던터라

요렇게 셋트로 담아져서 온것은 처음...ㅎㅎ


현장에서 기계를 만지는 사람들은 요런 공구를 소장? 하고픈 욕심이 크다네요..ㅎㅎ


체험으로 사용해보고 돌려주어야 한다니 조금 아쉬워하는 눈치...

빨리 써보고  어떤지 이야기 해달라고 했더니

몇일 사용해보고는

기존것 보다는  힘이 더강하고 사용감도 좋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