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삐삐의 쉼터
행복한 이벤트

코디 미용티슈를 활용한 나만의 멎진 작품~~~

by 삐삐의 쉼터 2012. 2. 27.

 

어느덧 긴겨울이 지나고 이제 봄이 오려나 봅니다.

왠지 허전하고 차가워 보이던 거실과 화장대위 한켠이 

코디의 새로운 미용티슈로인해

벌써 화사한 봄을 맞이한것 같네요.

빠알간 튤립이 그려져있는 미용티슈는 정말 예쁘다못해

정열적이기까지 합니다.

 

 

그냥 버리기 아까운 코디 미용티슈~~~

이참에 저도 코디의 아티스트가 되여 보렵니다..^^ㅎㅎ

 

 

우선 다쓴 코디 미용티슈와 집에있는 여러가지 레이스,

양면태이프,딱풀,가위를 준비해 주세요.

     맨처음  윗면은 사선으로 가위질 해주시구요....

        .

   안쪽은 양면 태이프를 이용해서 잘 붙혀 주세요.

  겉쪽에는 딱풀을 잘 발라주시구요..

  요...딱풀이 얼마나 잘붙는지...종이나 원단등을 붙힐때 이용하시면 정말 좋답니다.

 다음...    예쁜 레이스를 잘 붙혀 줍니다.

     그위에 레이스를 또 한줄 덧데여서 붙혀주고 예쁜 끈으로 리본을 만들어 주세요,

       .

    리본은가운데 부분에 양면 태이프를 이용해서 고정을 시켜 줍니다.

    짜잔~~~완성 되였습니다..^^어때요??? 이쁜가요??? 

바닥에는 티슈를 몆장 접어서 폭신하게 넣어 주세요..^^ 

서로 닮은듯 다른 두작품 입니다...ㅎㅎ                   

    요즘 3D 영화 본다고 남편과 아들이 수시로 꺼내쓰는 3D 안경....

    태이블위에 굴러다니는게 보기 싫어서 안경담는 보관함으로 만들었습니다..^^

    TV 바로밑 태이블위에 올려놓으니 보기도 좋고 화사한 봄꽃들이 넘 예쁘네요..^^

    옆에서 사진찍어주던 아들녀석도 진작 만들지 그랬냐면서 좋다고 합니다..ㅎㅎ

     정렬적이 빨간 튤립은 화장대위에 놓으려고 화장품을 담았 습니다..^^

      음~~~ 화장대위가 벌써 봄이온듯 넘 화사하니 좋습니다..^^

     요것은 무엇일까요??? ㅎㅎ

     처음 띁어서 나오는 조각...요렇게 예쁜 끊을 붙히고 딱풀을 잘 발라서 ...

.두장을 서로  붙혀주시면.....

 

 

 

      이렿게 튼튼하고  예쁜 책갈피 꼿이가 만들어 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