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삐삐의 쉼터
당첨선물 자랑

행운의 통키타~~~~

by 삐삐의 쉼터 2011. 11. 1.

울아들 ...요즘 슬럼프에 빠져있더니

아빠한태 스마트폰 선물받고...

글쎄..오늘은~~~~

아는 언니가 통키타 연주회 한다고 가보라고해서

표 4장만 달라고해 친구와 친구아들과 함께 넷이서

하남 문화예술회관 에서 하는 통키타 연주회에 구경하러 갔지요.

무려 두시간이 넘게 통키타 연주를 하며 우리세대 노래까지...

친구와 저는 너무 너무 재미있게 보고있는데

처음에는 기타에 관심이 많은 녀석들이라서 그런지 관심있게 보더니

한시간반이 넘으니 슬슬..몸을 비툴고...

중간중간...행운권 추첨도했는데

다 뒷번호..아이들은 에이 틀렸네 하면서 포기상태..

하지만 저는 행운을 믿지요..

이런일은 긑까지 포기하지 않습니다..^^ㅎㅎ

두시간 넘게 공연이 끝나고 마지막 행운권 추첨시간...

관객은 대략 3_4백명 정도...

기타3대와 자그마한 선물등을 포함해서 추첨..

 중간에 기타1대는 다른분이 타가고...

좀전에 또한사람이 타가고....

나머지 한개.....

불리는번호는....26번....

쿵쾅쿵쾅...와~~~하고있는데 울아들 어는세 단상앞에 나가있네요..

세상에 ...넷이서 그것도 행운번호는 친구가 받아서 나누어 주엇는데..

준형이가 가지고있는번호가 26번...

다행이 그친구는 기타가 2대나 있어서 당첨되면 친구줄려고 했다네요..ㅎㅎ

우째 이런일이...

요즘 가족들 모두 즐거운 맘을 가져서 그런가요..

아님 아들한태 이제는 기쁜일만 생길려는지...

전자로된 통키타?? 28만원 짜리라고 하네요...

에혀~~~ 덕분에 저는 티켓준언니와..같이간 친구와.....

함께 공연본 사람들과...오늘저녁 쏘라해서 나가야되요...

배보다 배꼽이 더큰것같은데....ㅋㅋㅋ

다행이 아들은 넘 좋아하는 모습...

준형아 요즘 너한태 좋은일만 생기네...좋겠다....

 

                      행운의 통키타 입니다...ㅎㅎ

                      사진을 핸폰으로 찍었는데 아직 피시 저장을 못해서......ㅎㅎ

 

        통키타 동호회 시대흐름 참가자들의 연주회 모습~~~~